- [질문]
- 답변진행중
- 교육
- G3, G5 Reading Club (English) - 초3, 초5
- HJHJG (dhlsths77)
- 질문 : 3건
- 질문마감률 : 0%
- 2021-02-12 11:15
- 답글 : 2
- 댓글 : 1
- 5,477
- 2
안녕하세요. 아이들이 너무 본인이 좋아하는 분야만 읽고 있어서, 다양하게 책 읽히고 싶은 마음에 Book Club 을 찾다가 관심있는 분들 계시면 함께 해도 좋지 않을까 생각되어 글을 올려봅니다.
책은 함께 모여서 선정하고.. 일주일에 1권 읽기, Summary , Zoom미팅으로 1시간 함께 책에 대해 이야기하는 세션 진행하려고 합니다.
저희는 아이들이 싱가포르에서 태어나서, 영어는 좀 편한편이구요, Reading 역량을 높이는 것을 목표로 하고 있습니다.
혹시, 관심이으시고, 함께 해주실 수 있는 분 계시면 연락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행복한 2021 되시기 바랍니다.
- [답변]
- Re: G3, G5 Reading Club (English) - 초3, 초5
- 저녁노을 (rhapsody)
- 답변 : 108건
- 답변채택률 : 8.33%
- 2021-02-15 18:15
부모님들은 책만 읽으면 모든것이 되는줄 아시는데
그건 아닌것 같아요
거기서 한발 더 갚숙히 논리나 사고력을 끌어내주는 작업이 필요하죠 . 물론 나이에 맞는 책을 선정하여 읽은후 아이와 토론을 통해 사고력을 높일수 있도록 해주는 전문적 작업이 필요하더군요. 좋은 상위 ㅇㅇ국제학교들은 그런교육을 초등 저학년부터 시킨다고 들었습니다.
쪽지 드릴께요~
댓글목록
하늘별바라기님의 댓글
하늘별바라기 (adolfoi93)
안녕하세요 저녁노을님.
말씀에 동의합니다.
쪽지드렸어요. 답변 부탁드립니다.
- [답변]
- Re: G3, G5 Reading Club (English) - 초3, 초5
- purasing (moto2k)
- 답변 : 9건
- 답변채택률 : 11.11%
- 2021-02-15 21:23
좋은 글 감사합니다.
어린 학생들의 리딩이 중요합니다. 그런데 학생들의 이해도가 다 다릅니다. 즉 읽는 척만 하는 학생들이 상당히 많습니다. 특히 싱가폴에서 공부하는 한국학생들이요. 이건 유창하게 영어로 말하는 것과는 좀 다른 이야기입니다. 그래서 싱가폴 JC에 올라갔을 때 에세이 점수가 제대로 나오지 않는 한국학생이 너무 많습니다. 어렸을 때부터 한국어로 정확히 해석하는 훈련을 같이 해주셔야 합니다. 당연히 문법이 필요합니다. 단 문법을 위한 문법이 아니라 긴 문장을 정확하게 이해하기 위한 문법입니다. 절대로 유창하게 회화하고 무난하게 책 읽는다는 것으로 만족하시면 안된다는 점을 말씀드립니다. 새해 건강조심하시고 복 많이 받으세요.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꼭 필요한 질문, 정성스런 답변 부탁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