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41,366
- 낚시동호회
- 싱가폴 출조 ( 05.04.2020)
페이지 정보
- 열풍 (young78)
-
- 4,208
- 0
- 0
- 2021-03-16
본문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공지 | 2014-10-31 |
@Pulau Aur 당일출조(image) 회원들은 꾸준히 매달 출조하였지만, 필자에게는 무려 두달(!) 만의 출조였고, 계획치 않게 꼬마조사 아들이 동행하게 되었다. 옆의 삼촌을 따라하며 낚시로 총을 쏘는 아드님. 새벽 6:30 쯤 제티에 도착하여 세팅 준비 중. (image) 얼마만에 보는 일출인가... 부지런한 우리들은, 여유롭게 배 위에서 일출을 …
Day 2변덕스러웠던 어제 날씨와는 다르게 잠잠하고 평화로웠던 아우섬 앞바다의 아침 풍경이다. 날씨요정께서 오늘 철수 마지막까지 함께 해주시기를 바라며 모두 출조를 나섰다.(image) 간단한? 아침식사. 한국인의 맛 육개장은 낚동 출조에서 빼먹을 수 없는 아이템이다.(image) 출조 전 꼼꼼한 보트, 장비 점검은 필수(image) 보트낚시에서 선…
7월 중순 즈음 말레이시아의 Sibu Island로 출조를 다녀오고 약 한달 반만에 다시 나서게 된 말레이시아 출조. 개인적으로 마음 같아서는 매주말 낚시를 가고 싶지만 본업과 해야할 일들이 있기에 그렇지 못하는 현실이 조금은 아쉽기도 하다. 지난번 갑작스런 보트의 결함으로 Aur Island까지 들어가지 못해 이번에는 꼭 Aur섬에 들어갈 수 있을거라는…
*이번 조행기는 처음으로 인물이 아닌 배경사진 위주로 작성합니다. 랜선 여행을 떠나는 마음으로 읽어주세요. 말로만 듣던 아우섬 출조를 위해 새벽 3:30 에 모두 모여 출발하였다.아직까지 출조전날 설레임에 잠을 설치는걸 보면 아직 진정한 낚시꾼이 되려면 갈길이 먼 것 같다.제티에 도착했을때 출조 예정인 배 엔진 고장이란 청천벼락같은 소식을 전해듣고, 결국 …
Day-3 "The day of harvest"조과가 저조했던 전날과 달리 이날은 멤버 모두 분주했던 날이었다.(image) 막내의 baby 참치로 시작하여,,,(image) 랜딩하는 순간 바라쿠다에게 공격을 받은 안조사의 탱기리, Spanish mackeral. 원 플러스 원 손맛을 즐긴 안조사, 하지만 곧 보트는 피바다가 되었다 (image) 필자도 …
안녕하세요~싱가포르 낚시동호회에서 신규회원을 모집 합니다.이메일 wjpeck@gmail.com 또는 Kakao ID: jparadox78 로 문의 주시기 바랍니다.낚시동호회 멤버를 간략하게 소개해 봅니다. (image) 남조사 aka 회장특이사항: 낚시겁나게잘함종합의견: 겁나게낚시잘함(image) 백조사 aka 총무특이사항: 입으로 낚시함종합의견: 낚시에…
Day-2낚시를 한다는 기대감에 잠을 설치고, 오전 5:48분에 마이크에서 흘러나오는 우렁찬 코란소리에 기상을 했다.7시부터 조식과 점심 도시락을 챙기러 숙소 근처 식당으로 이동(image) 싱가포르에서 본 듯한 음식들이나, 분위기와 맛이 당체 다른 로컬 음식들(image) 이런 분위기 조으다. 현지인들속 식사중인 A조를 찾아보세요. (image) 식사를…
두둥~ 드디어 첫 말레이시아 출조하는 날!A/B조로 금요일 오후에 떠날 계획이었으나, 출조 전 보트 한대가 낙뢰로 고장났다는 소식을 전해듣고, 초행길인 B조만 예정데로 금요일오후에 출발하였다. 13:00시 쯤 출발하였으나 우드랜드 체크포인트에서 긴 시간을 소요하고, 1시간 반 정도 출입국 심사를 마치고,다시 말레이시아 출입국사무소로 길을 잘못? 트는 웃픈 …
@ Repulic of Singapore Yacht ClubSP Dreamer w/Capt. Edmund출조 전부터 몰려오는 먹구름 때문에 30분을 정도를 기다리며 맑아지기를 기다렸다. (image) 다행이도 날씨는 엄청 맑았는데, 문제는 바람이었다. 강한 바람에 파도가 높아서 낚시하기 정말 힘든 하루였다. (image) 이게 얼마난의 손맛인가? 사실 …
@ Republic of Singapore Yacht ClubSP Dreamer w/Cpt. Edmund한달을 목 빠지게 기다린 출조였으나 건강상의 이유로 참석하지 못했다. 날씨마저 우중충한게 수중전이 예상되는 하루였다. (image) "오키나와에서 세계로~" 맥주 (image) 뱃머리가 제일 잘 어울리는 학 조사님(image) 안조사님도 뱃머리 샷 …
@ Republic of Singapore Yacht ClubBoat: SP Dream w/Capt Edmund오늘은 동호회 "에이스 타이틀전" 남다른 각오를 가지고 출발해 본다(image) 출조 시작과 함께 들려오는 "yes!" 내 낚시스승님께서 보기 힘든 Red grouper/Coral trout 을 낚아올리셨다. (image) 그루퍼는 그냥 심심하…
티비에서 본 좋은 글이 있어 낚시를 사랑하는 분들과 공유합니다. “가기 전의 희망과 안 잡히는 좌절과 잡힐 때의 희열과 떠날때의 미련까지 그것이 우리가 끝없이 낚시를 하는 이유이다” 낚시 동호회는 사랑입니다!
0730 @ Republic of Singapore Yacht ClubBoat: SP Dreamer w/Captain Edmund(image) 보기만 해도 시원해 지는 풍경. 낚시는 항상 옳다! (image) 낚시동호회 회원들~!(image) 오늘의 최대어/최다어 모두 싹쓸이 하신 회장님. 저 문어를 먹은 상태에서 베이트를 물다니, 그루퍼의 식탐은 끝이없는…
@ Republic of Singapore Yacht Club 2022년의 첫 출조, 동호회 초창기에 자주 타던 SP DREAMER!(image) 출조를 기다리며 채비를 하는 시간은, 낚시하는 시간만큼 즐거운 시간이다(image) 그뤠잇 대만맥주! (image) 에드먼드 캡틴, 내 낚시 스승이 이분께 낚시를 배웠다니 (10년전) 전설적인 인물이다. 엄청…
@ Republic of Singapore Yacht Club배를 타러 가는 발걸음은 언제나 가볍다(image) 랜딩했을 때의 행복한 표정들!!!(image) 사이즈가 엄청난 앵꼬(image) 배 위에서의 막걸리와 수육의 맛이란!!(image) 오늘의 조과 & 단체샷(image) (image) 낚시 동호회는 사랑입니다!
@Singapore Republic of Yacht Club항상 평화로운 출조 전 마리나 풍경(image) 첫 랜딩은 Snapper! (image) 낚시스승 회원님의 파이팅 샷!(image) 다음은 그루퍼 랜딩(image) 한장의 그림같은 풍경(image) 두둥, 오늘의 조과!(image) 낚시동호회는 사랑입니다!
(image) (image) (image) (image) (image)
안녕하세요 혹시 요즘도 동호회 활동 중인가요? 이메일로 신청서 보냈으니 확인 부탁 드립니다감사합니다!
(image) (image) (image) (image)
(image) (image) (image) (image)
이메일주소 무단수집을 거부합니다.
본 웹사이트에 게시된 이메일 주소가 전자우편 수집 프로그램이나 그 밖의 기술적 장치를 이용하여
무단으로 수집되는 것을 거부하며,
이를 위반시 정보통신망법에 의해 형사 처벌됨을 유념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