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3,565
- 엄마의카페
- 메이드 에이젼트 수수료만 $500인데요.. 이거 비싼거 맞죠?
페이지 정보
- 투명한바람 ()
-
- 521
- 0
- 6
- 2008-08-06
본문
2. 계약서를 읽어보니 계약기간이 끝난 후 이 메이드와 재계약을 하고자 하는 경우에 비용을 주인이 다 부담해서 자기네 나라로 휴가를 보내주던가, 메이드가 원하지 않을 경우에는 비행기 티켓비용 정도의 금액을 일시불로 준다 는 조항이 있는데요.. 이거 꼭 이렇게 해야 하나요? 계약서 상의 이 조항을 없애고 싶다고 하면 안되나요?
도움 좀 부탁드립니다.. 꾸벅..
댓글목록
풍풍이님의 댓글
풍풍이 (heeye)
수수료가 많이 비싸네요? 어디쪽 지역 인가요? 제가 오차드에 있는곳에서 알아 봤을땐, $300.내외 였구요.
그리고 보통 2년 계약 후에는 고향으로 휴가 보내주는거 맞구요.
메이드가 원하지 않을 경우에는 비행기 티켓비용 정도의 금액을 일시불로 준다' 는 조항이 있는데요.->보통 2년 계약후 재계약시는 에이젼트랑 상관 없거든요.
그 후 재계약은 메이드와 둘이 계약 하거 든요.
보통 2년후 재계약후 바로 고향으로 휴가 가지 않을경우는 메이드 원하는 날짜에 보내 주시면 됩니다. 그 휴가비를 돈으로 원할경우는 메이드랑 상의 해서 하면 되지 않나 싶네요.
쩡님의 댓글
쩡 (soonjung)글쎄요..저희도 오차드쪽 에이전시에 알아보는중인데 그 수준인것 같아요...
초짜엄마님의 댓글
초짜엄마 (littlepiggy)오차드 쪽은 expat을 많이 상대해서 상대적으로 가격이 많이 높아요. 참조하세요.
alice님의 댓글
alice (a8170lim)
전 오차드 럭키프라자에 있는 한국에이젼한테 600불 준거 같은데?
그럼 전 완전히 바가지 쓴거네요!
AllesGute님의 댓글
AllesGute ()
저는 보험까지 다 포함해서 188... 부킷티마 쇼핑센타에 가시면 좌악 있습니다.그당시 전 프로모션중이어서 좀 더 쌌던거같구요, 저 아는 분은 300미만으로 했어요.(299였던가??)
델구온 메이드와 일년째 가족처럼 지내고 있고,아이들도 무척 잘 따릅니다.600 은 좀 심한데요^^;;;
alice님의 댓글
alice (a8170lim)
더 비싼 필리핀메이드를 고용했는데(영어때문에) 생통 할줄아는게 없는건 고사하고 영어로 말하기가 안되니 짜증나고 미칠것 같아요...
그리고 모르면서 묻지않고 지맘대로 하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