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17,980
- 학부모카페
- 특수학교 봉사자 모집
- 서달샘 (wcp0126)
-
- 9,300
- 0
- 1
- 2020-05-29 12:37
페이지 정보
본문
::서달샘님께서 쓰신글============
안녕하세요,
혹시 특수학교에서 자폐증,정신지체아동의 수업보조 봉사활동할 의향이 있으신지요? 특별한 기술,조건이 필요한 것은 아니구요,아이들 특성상 일회성이 아닌 일정기간 참여하실수 있으시면 됩니다. 이전에도 봉사활동하셨던 어머님들 세분도 처음엔 주저하셨지만 봉사보다 더 많은 것을 느끼고 배울수 있는 기회였다고 하셨습니다. 주중 오전 또는 오후이고,이슌/마가렛드라이브/마슬링에 위치한 현지 특수학교들입니다. 6월 중순으로 예상하고 있습니다만 아직은 더 지켜봐야할 상황입니다. 관심있으시면 쪽지주세요. 좋은 인연이 되었으면 합니다.감사합니다.
댓글목록
서달샘님의 댓글
서달샘 (wcp0126)
안녕하세요, 많은 분들께서 문자주셔서 감사합니다. 7월1일부터 체육수업이나 CCA도 부분적으로 풀린 것이 맞습니다. 하지만 교육부에서 아직은 외부인, 특히 자원봉사자까지 입교허가된 상황은 아닙니다. 여전히 통제된 인력과 환경에서는 엄격히 이루어지고 있습니다. 저도 많이 답답하지만 잘못된 일이 발생되면 책임을 피할수 없기때문에 학교측에서도 통제된 상황을 따르고 기다릴수 밖에 없다고 하네요.
특히 중증장애아동은 보호자나 케어기버가 없으면 거동이 불가한 경우도 있는데도, 이들 보호인들도 방문이 안되기때문에 감염예방차원에서 여러선생님들이 돌아가면서 교문에서 한명한명 데려가는 상황이구요. 다들 힘들지만 서로 돕고 잘지내려고 합니다. 하루빨리 이전의 일상으로 돌아가길 기도할 뿐입니다. 연락 드릴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