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공지

  • ~

  • 13,540
  • 사회
  • 싱가포르에서 7월1일부터 변경되는 정책들

페이지 정보

  • 한국촌 (root)
    1. 1,329
    2. 1
    3. 0
    4. 2022-07-01

본문

싱가포르에서 7 1일부터 변경되는 정책들입니다.

[1] 근로자 퇴직 연령

싱가포르 근로자의 퇴직 연령이 7 1일부터 63세로 상향됩니다. 재취업 가능연령은 68세로 상향됩니다. 싱가포르 정부는 근로가 가능하고 근로를 희망하는 고령 연령층에게 계속 일할 있도록 지원하는 정책을 추진하고 있습니다. 싱가포르 정부는 퇴직 연령을 65, 재취업 가능 연령은 70세까지 점진적으로 상향할 예정입니다.

[2] 공원, 가든에서의 흡연 금지

7 1일부터 모든 공공 공원과 가든, 10개의 레져 해변에서 일체의 흡연이 금지됩니다. 또한 국가수자원관리기관인 PUB에서 관리하는 수자원 보호구역도 흡연이 금지됩니다.

[3] 외국인 등록 차량

외국인 등록 차량은 7 1일부터 매일 6시간 이상 싱가포르 밖에서 주차되거나 사용되어야 합니다. 또한 싱가포르 거주하는 취업비자 소지자는 이상 외국 등록 차량을 싱가포르 내에서 사용할 없습니다.

[4] 코로나 19 치료 응급실 비용

7 1일부터 백신 접종을 받은 싱가포르 시민권자, 영주권자, 장기 비자 소지자에 대한 응급실 치료 비용이 이상 면제되지 않습니다. 다만 코로나 관련  입원 또는 전담 치료 시설에서 치료가 필요하다고 판정 받은 경우에는 여전히 치료 비용과 입원 비용을 정부에서 전액 지원합니다.

[5] 코로나 2 부스터 백신 접종 관련

현재 싱가포르에서는 50 이상 연령에 대해 2 부스터 백신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그러나 연령에 상관없이 의학적으로 취약한 계층은 7 1일부터 2 백신 접종을 받을 있습니다. 의학적으로 취약한 계층은 당뇨병, 심부전, 천식, 간경변, 뇌졸중 암과 같은 만성 질환을 앓고 있는 18 이상 환자로  현재 치료를 받고 있는 사람을 말합니다. 러한 사람들은 싱가포르 전역의 백신접종센터 또는 공중보건대비클리닉, 폴리클리닉 등에서 코로나 2 부스터 백신을 접종할 있습니다.

[6] 호흡기 감염 원격 진료에 대한 정부 보조금

7 1일부터 호흡기 감염 치료에 대한 공중보건대비클리닉(PHPC), 폴리클리닉의 보조금은 코로나 19 이전 수준으로 돌아갑니다. 이에 따라 싱가포르인들은 호흡기 감염에 대해 $5 ~ $10 고정 진료비가 이상 적용되지 않습니다.

원격진료에 대한 보조금도 코로나 19 이전 수준으로 돌아갑니다. 다만 의학적 위험이 높거나 증상이 심하지만 자택 치료를 해야 하는 사람들은 계속해서 원격 진료에 대한 전액 지원을 받습니다.

 

이 기사가 도움이 되셨다면 추천 버튼을 눌러주세요! 다음 기사작성에 큰 도움이 됩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광고뉴스

일반뉴스

오늘의 행사

이달의 행사

2022.08 TODAY
S M T W Y F S

가장 많이 본 뉴스

  • ~

서비스이용약관

닫기

개인정보취급방침

닫기

이메일무단수집거부

닫기
닫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