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동산

거래가능 빠른 입주 환영! 동쪽 파시리스역 뷰 좋고 채광좋은 10층 콘도 홀렌트!

  • 떠납니다 (bye_sin)
    1. 2,018
    2. 1
    3. 0
    4. 2020-09-26 14:11
  • 가격 : $2700
  • 지역 : 동쪽 / Pasir Ris (D18)
  • 매물구분 : 콘도 렌트
  • 면적 방수 1 마스터룸, 2 커먼룸 (3 화장실)
    보증금 5400 전기수도세 별도
    취사여부 가능 성별 무관
    기간 1년 4개월 이상 입주가능일 10월 초부터 가능!
    연락처 81313499 우편번호 Singapore 518160
    주소 4 pasir ris link, Ripple Bay
    내용

    안녕하세요! 급하게 한국으로 돌아가야 할 일이 생겨서 부득이하게 살던 집을 내놓게 되었습니다.


    2019년에 처음 와서 1년 계약을 했었는데 뷰도 좋고 깔끔하고, 무엇보다 채광이 너무 좋아서 집이 밝아보이는 느낌이 들어 올해 초에 2년 연장을 하게되었습니다. 그러다 부득이하게 한국으로 돌아가게 되어 집주인과 이야기해보니, 저희가 했던 계약을 이을 수 있는 새 세입자를 구하는게 서로에게 베스트일 것 같아 이렇게 집 사진을 올려봅니다!


    사이즈가 비슷한 커먼룸 2개와 마스터룸 1개이구요, 방 2개에 퀸사이즈 침대 있습니다. 조금 더 작은 커먼룸에는 싱글 침대 있어서 방을 더 넓게 쓰실 수 있습니다.


    방마다 암막커튼와 속커튼 달려있고, 미닫이문 형식의 옷장도 있습니다. 방 조명도 색상 변경 가능한 조명입니다.


    콘도 자체가 워낙 깔끔하고 private 콘도라 주말에도 수영장에 사람이 많이 없습니다.  아 저희 수영장도 2개나 있습니다.


    Gym도 옥상에 있는 sky gym, 수영장 앞에 있는 gym 두 곳이나 있어서 피크 아워에도 항상 사용할 수 있는 런닝머신 있었구요, gym도 뷰가 정말 좋습니다. 뷰로 다 먹고들어가버리기...?ㅎㅎㅎ


    20대 한국인 여자 3명이서 같이 홀랜트해서 살았었는데, 2년정도 살면서 집 정말 깔끔한 상태 그대로 유지하면서 지냈습니다. 바퀴벌레 살면서 한 번도 못봤구요, 가끔 바람 잘 불 때는 창문이랑 베란다 열어두면 바람이 너무 시원해서 도마뱀이 한 두번 들어와서 쫓아냈던 정도..?


    생각해보니 부엌 사진을 못찍었는데, 부엌도 깔끔하고 냉장고도 크고, 가끔 친구네 집 가보면 오븐이 있어도 틀면 전기가 다 나가서 오븐 못쓰는 집들도 많던데 저희는 오븐도 크고 잘 가동됩니다! 가스레인지도 있어요.


    집 근처에 fair price, 다이소, mr. diy 등 편의시설 많은 downtown east mall 이 걸어서 5-10분 거리에 있구요. 버스정류장 2-3정거장 거리에 pasir ris 역 있습니다. 집 에서 3분 거리에 바닷가에 있는 공원인 pasir ris park 도 있어서 퇴근하고 공원 길로 산책하면서 파도소리 들으면서 노을 지는거 보고, 근처 몰에 가서 밥먹고 다시 산책하면서 오고 하면 진짜 너무 좋더라구요...ㅠㅠ 집 너무 좋고 싱가폴 생활도 너무 좋았는데.. 이렇게 개인 사정으로 다 포기하고 돌아가게되서 너무 아쉬워요ㅠ.


    관심 있으시면 언제든 81313499로 왓츠앱 주세요! 연락 주시면 방 영상도 보내드리겠습니다. 뷰잉 날짜, 입주 날짜도 빠르게 조정 가능합니다.

    지도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지역구분
    검색기간
    거래상태
    매물구분
    ~

    서비스이용약관

    닫기

    개인정보취급방침

    닫기

    이메일무단수집거부

    닫기
    닫기
    닫기